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에 위치한 미스터 오징어 집을 찾았답니다~~

미스터 오징어 입구 모습입니다~~

 

 

 

 

 

 

 

 

 

 

미스터 오징어는 단품보다 세트 메뉴가 잘 되어 있어요^^

예정에 오징어 회만 먹어서 이번에는 세트 메뉴를 주문 했답니다~~

오징어 활어세트 1 ~~~

오징어회 광어 우럭 그리고 오징어 튀김~~

둘이서 먹기에 좋은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기본 찬입니다

횟집 가면 흔히 나오는 그것들 ~~~~~~~

ㅎㅎㅎㅎㅎㅎㅎㅎ

 

 

 

 

 

 

 

 

 

 

 

 

 

 

 

세트 메뉴에 포함 되어 있는 오징어 튀김~

비주얼은 별로 인데 바삭하니~~~

맛은 좋더라구요^^

 

 

 

 

 

 

 

 

 

오징어 회~~~

아무래도 세트 메뉴다 보니 양이 ㅜㅜㅜㅜㅜ

너무 쫄깃쫄깃 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럭과 광어~~~~

빛깔이 참 이쁘죠??

쫄깃하고 부드럽고 맛도 괜찮아요^^

 

 

 

 

 

 

 

 

 

 

 

미스터 오징어 오징어 회는 일단 만족~~~

다음에는 또 단품으로 먹어봐야 겠어요^^

 

 

 

 

 

 

 

 

 

 

 

수원역 차없는 거리에서 농협 지나 조금 더 올라가면 왼쪽에 큰 간판이 보인답니다

해산물 먹고 싶을 때 한번 방문 해 보세요^^

가격대비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