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처음 광교산에 갔다.

광교공원 쪽에서 출발했는데 주차장도 꽉 차고 사람들도 많았다.

입구에 보니 공영자전거도 대여해주나 보다.

저수지 쪽으로 자전거 타고 돌아다녀도 좋을 것 같아 다음에 기회가 되면~ 대여해 보도록 한다.

 

광교산으로 올라가는 입구.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으니 올라가기 전 들리는 게 좋겠다. (화장실이 깔끔했음^^)

 

오늘 나의 목표는 광교산 정상이 아닌 형제봉까지 가보도록 한다.

 

저수지 부분 입구부터 형제봉까지 대략 3.4km가 나오는 것 같은데 딱 중간지점까지 왔다.

처음에는 너무 신나서 힘들지도 않았다ㅎㅎㅎ

 

올라가는 길에 사이가 좋아 보이시길래 뒤에서 몰래 찍었다^^ㅎㅎ 

바로 옆이 경기대학교라 학생들, 커플들도 많이 오는 것 같았다.

 

대략 1시간 정도 지나고 거의 다온 형제봉!  37m 남았다.. 뭐 바로 앞이다 ㅎㅎ

 

올라와서 본 풍경들..

오전 11시 정도에 출발했는데 올라올 때 많은 사람들이 등산을 하기 위해 올라오고 있었다.

다들 부지런하신 것 같다. 

바로 위에 사진 찍을 수 있는 바위가 있어서 풍경 찍기.

정말 기분이 좋았다. 한 시간 운동인데 헬스장에서 러닝머신 타는 것보다 시간도 잘 가고 잡생각도 안 들고 기분이 좋았다.

 

조금 더 가면 형제봉 바위에서 인증샷 찍기~!

멋지게 찍고 싶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그럴 정신이 없었다.

다음에는 광교산까지 가보는 걸로 도전해야지~!!!

'운동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왕 고천체육공원 산책  (0) 2020.11.30
군포 수리산 등산~  (0) 2020.10.05
초여름에 찾은 칠보산  (0) 2020.06.01
화성시 태행산 등산  (0) 2019.12.24
건강한 삶 / 플라잉요가3개월차  (0) 2019.12.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