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팀 회식 일정이 잡혔어요^^저녁 시간이 다 되어가니 설레이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장소는 바로 따식이네 포차입니다~

퓨전 포차로 해산물 요리가 먹고 싶을 때 종종 이용 했었는데 오랜만에 방문 하게 되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12만원 코스 요리를 주문 했답니다~

특별히 주문하는 요리 아니면

바로 바로 당일 공수한 재료로 아주 정갈하고 맛있게 준비 해 준답니다~

가리비, 전복, 개불, 멍게

그리고 광어회와 지금 제철인 전어회까지~

너무 너무 싱싱하고~

식감도 좋고

색깔도 너무 곱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산낙지와 새우 소금구이까지~

풀 코스로 나오답니다^^

새우 머리까지 버터로 다시 튀겨 주셨어요~

 

 

 

 

 

 

계란 말이도 세트 메뉴인데요~

안에 치즈도 들어있어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안주가 좋아~

순식간에 소주 6병을 비우고 기분좋게 나왔답니다^^

 

 

 

 

 

 

 

마지막 아이스크림으로~디저트까지 먹고^^

 

 

 

 

 

기분좋게 우리 CRM팀 회식 마무리 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