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9년 저희 팀 시무식 겸 회식으로 한남동에 위치한 웨이 베터를 방문 했답니다~

 

조용하고 깔끔한 곳이라면 좋겠다 싶어 웨이 베터로 정했답니다^^

 

웨이 베터는 이미 많은 분들이 소개한 맛집이라~ㅎㅎㅎㅎㅎ

 

주택가 골목을 지나 거의 골목 끝 쪽에 자리잡고 있어 처음 오시는 분들은 당황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ㅠㅠ

 

입구 모습입니다^^

 

 

 

 

 

 

 

 

 

 

 

꽤 넓은 테라스와 외관이 잘 꾸며져 있었어요

 

추운 겨울 보다는 따뜻한 봄이나 선선한 가을에 방문하면 더 더욱 좋을 것 같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니 좀 차가운 느낌이였던 입구 모습과는 다르게

 

따뜻한 인테리어와 눈이 절로 가는 소품들로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그리 넓지 않은 1층 홀의 모습~

 

BAR테이블 외 홀을 지나 들어가니

 

일반 단체 테이블과 좌석 테이블이 정렬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점심은 런치 메뉴 한가지 입니다^^

 

샐러드 바와 메인 요리 그리고 파스타 외 음료까지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시무식 겸 회식이라 런치 외 메뉴를 추가 할려고 했는데

 

안된다 하더라구요 ㅜ

 

조금 더 알아볼껄 하는 아쉬움이 생겼습니다 ㄷㄷㄷㄷㄷ

 

디너 메뉴는 다양해서 저녁 때 한번 더 와 보고 싶더라구요~

 

 

 

 

 

 

 

 

 

 

 

 

대리석 테이블에 세팅된 기본 디쉬~

 

블랙 디쉬가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ㅎㅎ

 

 

 

 

 

 

 

 

 

샐러드바를 먼저 이용 했어요~

 

개인 적으로 토마토 아보카도가 맛있었어요~~

 

과일샐러드도 신선하고 오믈렛도 부드럽고

 

전체적으로 맛은 다 좋았어요~~

 

 

 

 

 

 

 

 

 

호박 스프는 조금 달았지만~~~

 

기대 이상이여서 두번이나 먹었네요 ㅎㅎㅎㅎㅎ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닭고기스테이크와 훈제 삼겹 그리고 브루스케타

 

닭고기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어요~

 

훈제 삼겹은 soso~

 

브루스케타는 흠 ;;;;;

 

위에 올려진 사과와 소스와 곁들여 먹으니 좀 많이 달았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세번째 코스요리~

 

해산물 로제 파스타와 버섯 크림 파스타~~~

 

누군가 식후 냉면과 그 양을 비교를 했는데요^^

 

딱 맞는 표현에 빵!!!터졌답니다

 

흐흐ㅡ흐흐ㅡ흐흐ㅡ흐흐

 

맛은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하나는 싱겁고 하나는 짜고~~

 

한 입씩 먹고 패쓰 했답니다 ㅜㅜ

 

 

 

 

 

 

 

 

 

 

 

마지막 디저트~~퍼넬 케잌

 

커피와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줄 사이다

 

그리고 오렌지 쥬스를 주문 했답니다^^

 

마지막 퍼넬 케익에 기대를 많이 했는데 배가 불러 그런지 다 먹지도 못하고 위에 올려진 아이스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2019년 CRM팀 시무식을 나름 한남동 맛집 웨이 베터에서 알차게? 보냈네요^^

 

기대 만큼은 아니지만 ㅜ

 

전체적인 분위기와 음식 괜찮았어요 ㅎㅎㅎㅎㅎ

 

2019년 열심히 또 한해를 시작 해 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