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8년 한생연 연말 송년희를 진행 하였습니다~

 

장소는 수원 인계동 "인생고기집"

 

TV에도 소개된 집이라고 하는데요^^

 

저희 한생연 연말 송년회 장소로~결정 했답니다

 

실내는 그리 넓지 않지만 깔끔한 분위기 였어요~ 주차장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전 조금 늦게 도착한 터라 분위기가 무르익었네요^^

 

저희 한생연 마케팅팀과 생산팀의 모습도 보이구요~

 

 

 

 

 

 

 

 

 

 

저희 한생연의 얼굴!!!!

 

대표님과 디자인팀장님 모습도 보입니다~

 

 

 

 

 

 

 

 

 

먼저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네요 ㅎㅎㅎㅎ

 

와사비와 명이나물과 같이 곁들여 먹으니~

 

너무 너무 맛있네요^^

 

 

 

 

 

 

 

 

 

이어서 소고기 등심~~까지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최고급 등급은 아니지만 ㅎㅎㅎ

 

맛은 괜찮았어요~~

 

 

 

 

 

 

 

 

 

 

 

 

그리고 마지막 육회까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송년회 중간에 게임도 하고 상품도 받고~~

 

맛있는 고기도 먹고~~

 

즐겁게 마무리 잘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생연!!!감사합니다!!!!

 

다음 년도에도 변함없이 더 대박나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