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목만 들어도 가슴이 따뜻해 지는

"당 신 의 목 소 리 에 서 세상을 보았습니다" 라는 케이티스 에서 발간한 책이다.

 

고객만족 서비스 운영을 맡고 있는 전문 상담사들이 현장에서 고객과 만나며 느낀 감동과 재미, 행복을 담은 수기를 공모하여 우수한 작품을 모아 책자를 발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신의 목소리에서 세상을 보았습니다" 목차입니다

세가지 포인트로 나누어져 있어요~

첫번째 웃음 포인트 사랑합니다. 고객님!

두번째 감동 포인트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합니다!

세번째 행복 포인트 고객님께 행복한 가치를 전달합니다!

 

 

 

 

 

 

 

 

 

 

 

 

그 중 웃음 포인트에서 제일 공감 갔던 글이 있었는데요^^

이 글귀의 제목처럼 주여~소머즈의 귀를 주시옵소서!!!!

저도 가끔 고객님 성함을 다시 물을때 아는 단어를 조합해 다시 확인 하는데도 또 다시 실수가 나올때가 있었거든요 ㅜㅜ

성함에 민감하신 고객님들은 큰 화를 내실 까봐 조마 조마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두번째 공감했던~~

진정한 "소통"을 꿈꾸며!!!

제가 생각하는 CS에서 제일 첫 번째로 꼽는 것이 "소통"인데요

아주 기본적인 면서도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소통" 서로 간에 막 힘없이 잘 통하는 의미?

내가 거리낌 없이 당신을 대하니까 당신도 나처럼 해달라고 강요하는 소통은 아닌지,

소통이라는 명목만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왜곡하고 있던 적은 없었는지,

혹은 상대는 마음 열고 진심으로 다가오는데 그 솔직함 앞에서 손익을 먼저 따지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

 

저도 그렇게 그렇게 생각했던 것 같아요

진심으로 마음을 열고 다가 갈려는 마음이 먼저 있어야 한다는 걸 느끼게 되네요

 

 

 

 

 

 

 

 

 

 

 

당,신,의, 목,소,리,에,서

세상을 보았습니다.

 

비록 목소리 만으로 고객과 만나지만 재미있고 마음 따뜻한 얘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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