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떠오르는 제주여행지 하면 애월~~

 

제주도 여행을 몇 번 다녀봤지만 애월 여행을 중심으로 가보긴 처음이었다.

 

애월엔 아기자기 예쁘고 독특한 카페와 개성 넘치는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기로 유명한 곳이다.

 

그중 애월의 해변로를 걸을 때 꼭 들고 다녀야 하는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것이 있다.

 

바로  망고~망고~♬  리치망고~~다. ㅎㅎㅎㅎ

 

그동안 애월에는 망고주스의 유명세답 게 여러 곳에 비슷한 망고주스가 생겨났다.

 

그래도 사람들은 원조 리치망고를 귀신같이 찾아 간다.

 

나도 이양이면 원조 망고 리치망고를 가보겠다는 생각으로 내비게이션을 찍고 출발~~

 

제주 푸른 바다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해변도로를 달려

 

리치망고가 표시된 위치에 도착했지만 보이지 않는다.

 

이상하다~~~????  좀 더 가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어 그대로 지나쳤더니

 

내비게이션 킬로수가 늘어났다.

 

주소를 잘못찍었나 싶어 내비게이션이 가르치는 곳으로 다시 달려 도착하니

 

아까 그곳 이상하네~~ 왜 안 보이지!!!

 

한참을 둘러보니 길가에 차들이 주차해 있어 가건물로 도로 안쪽에 위치한

 

리치망고는 보이지 않았던 것이다.

 

아휴~ 참!!! 망고주스 한 잔 먹겠다고 어찌나 헤맸는지, 

 

그래도 찾아서 기분이 좋았다.  하지만 주차할 공간 턱없이 부족해

 

좁은 해안도록에 위험천만하게 주차해 놓은 차들이 엄청 많았고

 

나도 그중 한대가 빠지면 대기하고 있다가 얼른 주차를 해야 했다.

 

유명세답게 찾아오는 관광객이 많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그래도 힘들게 찾아왔으니 망고주스 맛은 봐야 했기에

 

간신히 주차에 성공하고 리치망고 입성 ㅎㅎㅎㅎ

 

 

 

 

사람들 없는 틈타 얼른 한 컷

 

에~~~휴

 

간신히 한 장 건졌당 ㅋㅋㅋㅋ

 

리치망고 주문하는 곳

 

 

 

 

이곳은 2011년에 처음 생겼다고 한다.

 

생각보다 꾀 오래된듯하다.

 

 

 

 

건물이 망고 색처럼 노랑색을 띠고 있어 멀리서도

 

바로 보일 것 같은데 찾지 못하고 헤맨 게

 

이상할 지경이다  ㅇ~ㅎ

 

 

 

 

 

리치망고 주문하는 곳에 줄이 길어

 

외관을 둘러보며 기다린다.

 

 

 

 

줄이 얼추 줄어들었을 쯤 메뉴판을 보며

 

주문할 메뉴를 골랐다.

 

나는 망고라쉬

 

딸방구는 스페셜망고

 

아들과 남편님은 먹기 싫다며 주문을 거부하시어

 

여자들끼리의 작은 행복감에 젖어들며 리치망고 주스를 주문하고

 

남자들은 해변가 산책을 했다.

 

 

 

 

 

주문을 받는 주인장의 목소리 듣는 순간

 

뒤로 까무러침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독특한 목소리의 소유자이심

 

 

 

주문하는 곳에 샘플로 나와 있는 주스를 보니

 

 색색이 넘 이쁜 게 절로 먹고 싶은 생각이 든다.

 

구매 욕구 불러일으킴 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잘 나가는 연예인 이름표를 준다.

 

음료가 나오면 나눠준 이름을 부르고

 

찾아가면 되는 거란다. ㅎㅎㅎㅎ

 

 

 

 

 

 

독특한 목소리의 소유자인 주인장 아저씨의 신민아 부르는 소리에

 

주문한 망고주스 받아왔다.

 

딸이 주문한 색이 진한 노란색의 망고주스는 스페셜망고다.

 

스페셜 망고는 리얼 100%망고

 

색이 좀 연한 망고주스는 망고리쉬다.

 

망고리쉬는 망고와 동남아 요거트가 들어간단다.

 

 

 

딸방구가 시킨 스페셜 망고는 두말할 필요 없이 사람들이 왜 이곳 애월에 오면 리치망고를

 

꼭 찾는지 알았고 망고리쉬는 요거트가 들어가 부드럽고 상큼한 게 여성들의 입맛을

 

바로 사로잡는 환상적인 맛이다.

 

단 걸 싫어하는 남편님도 한 입 먹더니 자기 것도 주문해 달랄 정도로 남녀노소

 

누구나 입맛을 사로잡는 것 같다. 

 

애월에서 꼭 놓치지 말아야 할 곳

 

리치망고 ♬♪~♬♪♪

 

꼭 기억면 좋을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