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평소 굴을 좋아하던 터라 굴 국밥이 먹고 싶어 구운동 굴예찬 집으로 향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져 굴 국밥이 절도 생각이 나더라구요^^

 

휴일이라 문이 닫혀져 있음 어쩌지 걱정 반으로 찾아갔는데 다행히 문이 열렸더라구요 ㅎㅎㅎ

 

 

 

 

 

 

 

 

 

 

조금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조금 한산한 모습 이였습니다^^

 

의자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이 나눠서 있어서 좋았어요~

 

 

 

 

 

 

 

 

 

 

 

버섯 굴 국밥 2개와 굴전 1개를 주문 했답니다^^

 

굴전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김치, 오징어젓갈,두부부침,마늘쫑,콩조림 등등

 

깔끔하지는 않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굴 국밥은 아주 깔끔하고 시원하게 잘 나오는데 너무 열심히 먹다 보니 사진이 없네요 ㅜㅜ

 

 

굴전 사진만 찍었는데 ㅎㅎㅎㅎ

 

굴전 강추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굴도 많이 들어있고 양도 많고 맛도 있었어요^^

 

 

 

 

 

 

 

 

 

 

추운 겨울 뜨거운 국물이 생각날때 굴 국밥 강추~~

 

겨울에 굴이 제철이니 영영도 챙기고 일석이조 인것 같습니다^^

 

"굴예찬 앤 갑오징어" 

 

굴 국밥과 굴전 한번 꼭 드셔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