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갈매기살이 맛있는 수원대 근처에 위치한 마포 갈매기에 방문 했습니다~

 

마포 갈매기는 체인점 이지만 특히나 수원대에 위치한 마포 갈매기집에 맛은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마포 갈매기 메뉴판 입니다^^

아주 아주 저렴하죠~~

 

 

 

 

 

 

 

 

먼저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쌈무 부추무침 상추 및 콩나물초무침 미역국에 두부김치까지~

밑 반찬 또한 아주 아주 맛있어요~~

 

 

 

 

 

 

 

 

 

 

 

 

 

 

 

 

마포 갈매기의 제일 큰 장점은 바로 계란찜 인데요~

테두리에 계란을 부어서 서서히 고기와 먹게끔 되어 있는데 무한으로 리필을 해 주니 더 더욱 좋습니다~~

 

 

 

 

 

 

 

 

 

마포 갈매기 2인분 입니다^^

양도 괜찮고 맛도 좋아요~~

아무래도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겠죠? ㅎㅎㅎㅎㅎㅎ

 

 

 

 

 

 

 

 

 

 

 

마포 갈매기 수원대점은 조금 더 고기나 반찬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기분 탓인 지는 모르겠지만~~

잘 먹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