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원도 원주 여행 중 알게 된 대관령 황태 해장국집 소개 해 드릴께요

 

강원도 하면 황태나 곤드레 밥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나름 황태 해장국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소개가 많이 되어 있어 찾아 가게 되었어요

정말~~리얼로 솔직하게 말씀 드릴께요

 

대관령 황태 해장국 간판입니다...

위치 찾기는 쉽지 않았지만~~요즘은 네비가 다 알아서 검색을 해 주니.. 처음 가는 길인데도 무난하게 잘 찾았답니다 ㅎㅎㅎㅎ

 

 

 

 

 

 

 

 

 

 

 

저희는 황태 해장국과 황태 구이 그리고 감자전을 주문 했답니다~~

먼저 기본 찬들이 나왔습니다

깍두기와 김치는 어딜가나 똑같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리고 새우젓과 오징어 젓갈~~

그리고 청양고추와 날계란이 나왔습니다

재료들은 다 깔끔하고 신선했어요^^

 

 

 

 

 

 

 

 

 

 

 

 

제일 먼저 나온 황태구이~~~

저희 형부가 아주 아주 좋아하는 메뉴인데...

정말 잘 안 드시더라구요 ㅜㅜㅜ

바삭하지 않고 흐물흐물 하고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고 연신 불만을 토했답니다

 

전 황태구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안 먹었던 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황태 해장국~~

생각보다 큰 뚝배기에 양도 많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감자전~~

우리 조카가 잘 먹는 메뉴라 저렴한 가격으로 잘 먹었답니다

기름이 너무 많은 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ㅎㅎㅎㅎㅎ

 

 

 

 

 

 

 

 

 

 

황태의 효능은 이미 잘 알고 있으시죠~

일요일 오전 시간이라 다들 그 전날 과음을 하신 손님들이 많았던 것 같았어요~~

해장에는 황태 만한 게 없으니까요 ㅎㅎㅎㅎ

 

 

 

 

 

 

 

 

 

 

 

가격은 저렴한 건 아닌 것 같아요,,,,

제일 아쉬운 건 황태구이 였답니다 ㅜㅜ

 

 

 

 

 

 

 

 

 

원주에서 나름 유명한 황태 해장국 집이였는데....

황태 해장국 먹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메뉴는 개인의 취향이 있으니~~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