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는 반려견동반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


아우름의 식탁 이라는 곳인데요~


반려견을 데리고 남양주에 놀러와서는  반려견을 데리고 식사할곳이 마땅치가 않더라구요~


찾는도중 이곳을 발견하려 방문해보았습니다.


저녁시간이 조금 늦은터라 혹시나 전화를 미리해보고 방문했었지요 ^^


위치는 남양주시 와부읍에 있는 어느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저녁에 가니 깜깜해서 한개도 안보이더라는....ㅋㅋㅋ;;





외부모습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식당인듯해요 ~^^


애견카페인듯 카페아닌 식당인 곳이죠 ^^




이곳 메뉴입니다.


저희는 둘이와서 제육쌈밥정식2인분을 주문했어요~ 


강아지들이 먹을수 있는 식사메뉴도 따로 있더라구요~~ 비싸서 안사줌 ㅋ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정말 깔끔했어요~


지어진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정말 깨끗하고 개냄새도 안나고 쾌적한게 좋더라구요^^



반려견을 위한 침대도 따로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식사할때는 우리나나도 여기에 ㅋㅋ



반찬은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더라구요~


맛도 굿이었구요^^




아기자기하게 반찬접시에 반찬을 담아주셨는데 계속 리필해서 먹어도 되요 ~ ㅋㅋㅋ



조기도 사람수에 맞춰 나오더라구요~~


맛있어서 뼈발라 다 먹었지요 ㅎㅎㅎㅎ




버섯을 좋아해서 그런지 버섯전도 정말 맛있었어요~




캬 미역국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안그래도 미역국 좋아라해서 먹고 한그릇을 더 먹었더랬죠 ^^



짜잔~!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정말 먹음직 스럽죠??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다생각했는데


결국은 다 먹고 나왔어요 ㅋㅋㅋㅋ


다 먹어지더라구요



제육을 쌈싸먹으니 정말 맛있는것 ^^


제육쌈밥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곳 분위기나 맛이나 친절도나 정말 최고였어요 ^^


주인 아주머니도 인상너무 좋으시고 


반려견과 동반해서 이렇게 기분좋게 식사하고 가니 너무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