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 동구에 위치한 홍장군 숯불갈비 소개 해 드릴께요~~

 

홍장군 숯불갈비 메뉴판입니다^^

돼지 갈비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요

근데 양이 너무 작아서 ㄷㄷㄷㄷㄷㄷㄷㄷ

둘이서 4인분 주문했답니다 ㅜㅜ

 

 

 

 

 

 

 

 

 

 

홍장군 숯불갈비 집은 밑반찬이 잘 나오는데요

도라지 무침이랑 톳이랑 비슷하게 생긴 무침이 나왔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계속 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샐러드와 고구마 맛탕이랑 새콤한 샐러드 까지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잡채랑 다른 반찬들이 있었는데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ㅜㅜ

 

 

 

 

 

 

 

 

 

 

 

 

 

그리고 쌈과 돼지갈비~~

쌈도 너무 싱싱하고 깨끗해요

그리고 돼지 갈비가 너무 너무 부드러워서 소고기인줄 알았습니다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홍장군 위치는 대구 동구 율하역에서 가까운데요...

주차장도 넓고 주변도 조용합니다^^

 

 

 

 

 

 

 

 

 

 

 

돼지갈비가 너무 너무 맛있는 집~~

홍장군 숯불갈비^^

꼭 한번 방문 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