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쌀쌀해 지는 요즘~칼칼하고 뜨거운 국물이 생각나서 직장 근처에 위치한 어촌계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데 오늘은 햇빛이 조금 따스하네요~

어촌계 식당 모습인데요^^

오픈한 지 오래 되지 않아 깔끔하고 주차장도 넓어 전 자주 가는 식당 중에 한 곳이예요 ㅎ

 

 

 

 

 

 

 

 

 

 

어촌계는 점심 요리와 코스요리 그리고 사시미 요리를 파는 곳인데요~

아직 점심요리 말고는 먹어보질 못했네요 ㅜ

저녁에 꼭 한번 코스나 사시미 요리를 먹어봐야 겠어요^^

점심 요리가 맛있어서 저녁에도 한번 가볼까 하고 매번 갈때마다 생각 하거든요 ㅎㅎㅎㅎㅎ

 

 

 

 

 

 

 

 

 

 

 

 

어촌계 식당 내부 전경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해요~

무엇보다 좌식과 테이블이 다 있어서 앉기도 편한 것 같아요

 

 

 

 

 

 

 

 

 

 

 

오늘의 점심 요리 중

전 대구탕을 주문 했답니다~~

밑 반찬은 그때 그때 마다 달라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김치 검은콩 콩나물 무말랭이 등

깔끔하게 잘 나온답니다^^

 

 

 

 

 

 

 

 

 

 

 

 

 

 

그리고 2인이상 주문하면 자반 고등어구이까지 반찬으로 나오니~~

점심 한끼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드디어 대구탕이 나왔네요^^

2인으로 주문한건데 양이 너무 많아요 ㅎㅎㅎ

그리고 대구 외에도 고니랑 두부 야채까지~~

아주 푸짐합니다^^

 

 

 

 

 

 

 

 

 

 

어촌계 대구탕!!!!

양도 양이지만 맛도 있어 자주 찾을 수 밖에 없어요~

꼭 한번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