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병원을 치료하는 실전 병원 마케팅

 

"우리 병원 좀 살려주세요" 라는 책을 소개 해 드릴께요^^

 

제목만으로 절실하게 느껴지는데요~

 

탁월한 마케팅으로 동네병원에서 일류병원으로 거듭나는 방법을 알려 주는 병원 마케팅의 모든 것!!!

 

 

 

 

 

 

 

 

 

 

프롤로그

 

"환자와 사랑에 빠져라"

 

마케팅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망설임 없이 "고객감동이지요" 라고 말 할 것이다.

 

 의료기관, 미용진료 외에도 어떤 목적을 갖고 어떤 환자와 고객을 대상으로 하든 고객감동은 필수다.

 

"고객감동"

 

기본이라는 말이겠죠?

 

 

 

 

 

 

 

 

 

제 1장 병원을 치료하는 고객 사랑

 

제 2장 병원을 치료하는 차별화 전략

 

제 3장 병원을 치료하는 리더

 

제 4장 병원을 치료하는 홍보

 

 

 

 

 

 

 

 

 

 

제 1장에서 말하는 고객의 놀이터로 탈바꿈 하라 中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게 되면 직원들의 반복적인 실수를 줄일 수 있고

 

대외적인 이미지 개선을 할 수 있다.

 

 그리고

 

환자들은 병원이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고객센터에서 일을 하다 보면 쓴소리 단소리를 많이 듣게 된다.

 

누군가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개선 할려고 하는 노력이 보인다면 고객들은 감동한다.

 

 

 

 

 

 

 

 

 

 

 

병원 실전 마케팅 中

 

실 시간으로 고객님과 소통 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 응대도 빼 놓을 수 없다.

 

가장 빠르게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가장 빠르게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다고 본다.

 

 

 

 

 

 

 

 

 

죽어가는 병원 90일 만에 살리는 긴급처방전!!!!!

 

병원 경영의 노하우를

 

"우리 병원 좀 살려주세요"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병원, 한의원 뿐만 아니라 나아가 회사 경영에 탁월한 마케팅을 한번에 마스터 할 수 있다고 생각된다.

 

 

 

 

 

 

 

 

고객센터에서 바라보는 시선으로 소개를 해 드렸지만

 

병원에서 근무하는 직종 뿐 아니라 마케팅의 중요성과 요령에 대해서도 알 수 있어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꼭 한번 읽어 보라 권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