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주 일요일 날씨가 너무 좋아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용인 석성산으로 향했습니다~

 

용인문화유적전시관에 주차를 하고 동백도서관 옆 길로 올라가는 코스를 선택 했답니다^^

 

 

 

 

 

 

 

 

 

 

동백 도서관 옆으로 석성산 올라가는 길이 바로 보이네요^^

 

 

 

 

 

 

 

 

 

 

 

오후 늦은 시간인데도 석성산을 오르는 사람들이 보이더라구요~~

아직까지는 산책하기 정말 좋은 완만한 길이더라구요^^

 

 

 

 

 

 

 

 

 

 

정상가는길과 하산하는길로 나눠져 있네요

 

 

 

 

 

 

 

 

 

 

 

 

 

석성산 정상까지는 1.3km~~

2/3 정도 온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완만한 길을 지나면 석성산 정상으로 가는 1코스와 2코스가 있습니다^^

저는 조금 가파르다는 2코스로 선택을 했습니다ㄷㄷㄷㄷ

 

 

 

 

 

 

 

 

 

 

 

여기부터 조금 비탈진 길이긴 한데~~

날씨도 좋고 바람도 좋아~~힘들지 않게 오를 수 있었어요^^

 

 

 

 

 

 

 

 

 

 

 

 

2코스~~이제부터 시작입니다^^

돌도 많고 계단도 많고 올라가는 길이 편하지는 않네요 ㅜㅜㅜ

해발이 그리 높지 않아 만만하게 봤는데 ㅎㅎㅎ

산은 산인가 봅니다~~

 

 

 

 

 

 

 

 

 

 

 

 

정상에 가까워 지는 계단~~

지옥 계단 이네요 ㄷㄷㄷㄷㄷ

 

 

 

 

 

 

 

 

 

 

 

 

이제 정상이 보이네요!!!!!!!!!

석성산은 용인 시민들이 많이 찾는 산인 것 같아요~~

등산하기 좋게 아주 길이 잘 되어 있어요~~

 

 

 

 

 

 

 

 

 

 

 

 

드디어 정상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네요 ㅎㅎㅎㅎ

정자도 잘 되어 있고 여기저기 가지고 온 도시락을 먹는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전 물 하나 가지고 올라 왔는데 다른 사람들 먹는 모습을 보니까 배가 고프더라구요 ㅜㅜ

 

 

 

 

 

 

 

 

 

 

 

석성산 정상~~

한 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역시 정상에 올라오니 상쾌하네요^^

 

 

 

 

 

 

 

 

 

 

 

용인시가 한눈에 보이네요!!!

아파트~~차~암~~많습니다 ㅎㅎㅎㅎ

 

 

 

 

 

 

 

 

 

 

 

용인 석성산~~

조금 더 따뜻해 지면 한번 더 와야 겠어요^^

산책길과 오르막길이 있어 재미있게 올라 왔던 것 같습니다~~

 

산책하기도 좋지만 2코스가 조금 난이도가 있어 운동도 잘 되었던 같습니다~~

한번 다녀들 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