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거제에 위치하고있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를 소개할까해요^ ^ 


저번에 신랑과 경남거제 통영 여행갔을때 묵었던 곳인데


너무 좋아서 포스팅 할까합니다. ㅎㅎ


리조트 이름은 거제 "씨앤스카이" 입니다. ㅎ


네비게이션으로 주소를 입력하고 오면 이렇게 안내프론트 앞으로 도착하더라구요~


체크인을 이곳에서 한답니다 ㅎ




여러개의 동으로 구분이 되어있더라구요~^^


테마별로 동이 나뉘어져 있어요 ㅎㅎ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는것보다는 깔끔한 기분이었어요^^




침대 바로앞에는 벽걸이 티비가 있어서 편하게 시청도 가능합니다 ^ ^



침대 옆쪽으로는 취사할수있게 식탁겸 인덕션이 구비되어있더라구요~


조금 좁기는해도 둘이서 1박을 숙박하기에는 괜춘한 곳이어요 ~^^




겉옷도 구겨지지않게 옷걸이에 착착~~!



식탁 바로맞은편에는 작은 냉장고에 데펴먹을수 있는 전자렌지가 구비되어있더라구요~ ^^



그 옆으로는 간단하게 세안이나 양치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


사이드조명때문인지 거울로 비춰진 제모습이 예뻐보이는 조명? 이었어요 ㅋㅋㅋㅋㅋ




변기시설과 샤워시설이 따로있어 좋더라구요~^^


깔. 끔. 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 한가지 아쉬운점은 화장실이 너무너무 춥더라구요~~ ~


방은 난방이 빵빵하게 되는데 화장실만 유독... 오들오들 떨면서 볼일을 봤더라는....;;;;;


화장실도 따뜻하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었어요 ~~



샴푸,린스,바디워시,치약, 비누까지 다 구비되어있었어요~ ^^


하지만 저는 제가 평소쓰던 제품을 가져갔기에 그걸 썼지만요~ㅎ



바베큐시설도 있어서 숯,그릴대여비만 지불하면 이렇게 불을 지펴줍니다~


저희는 미리 고기와 버섯등을 사왔더랬지요^^


 야외에서 먹어서 그런지 고기맛이 꿀맛 ㅋㅋㅋㅋ


이날 별로 춥지도 않아서 정말 밖에서 고기구워먹기에는 좋은날씨였어요 




깨끗하게 씻은 상추와 깻잎에 싸서 먹으니 정말 맛났어요 ㅋㅋ


개인바베큐시설아니고 다른객실사람들과도 같이 이용할수있는 공용공간이라 조금 불편할줄 알았는데


전혀~~ 불편한건없고 오히려 옆테이블에서 고구마구웠다고 나눠주시고 그래서 더 풍성한 저녁식사를 했었어요^^




퇴실하기전 객실에서 찍은 뷰인데 


멋지고 기가막힌 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곳에 와서 힐링하고 여유있게 즐기다 갈수 있는 


느낌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거제 또 놀러온다면 여긴 또와도 좋을것 같아요 ~ ~ ^^ 가성비 굿굿~~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