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도에 위치하고 있는 외도보타니아를 소개할까합니다 ^^


정말 아름다운 섬이라고 하여 남편과 함께 꼭 한번 와보고 싶어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


장승포항에서 유람선을 타고 들어가기전 티켓팅을 해야합니다 ^^





저는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예약을 해놔서 1인당2,000원정도 할인받아서 티켓팅을 했지요  호호호



승선권은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결제까지 했구요~ 


외도입장권을 배에승선하기전에 따로 구매를 해야되더라구요~


입장권은2인에 22,000원이었어요^^~



유람선은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배에 승선하게되면 핑크핑크한 뱃지를 나눠주더라구요~~


유람선이 엄청많아서 구분하기위한것이라고..ㅎ 다시 승선할때까지 이걸 꼭 소지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배가 출항하니 어디서 온 갈매기떼들인지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ㅋㅋ


배 안에서 새우깡을 팔길래 구매해서 저도 한번 갈매기들에게 줬더니 ㅋㅋㅋ정말 신기하게 


새우깡만 물고 사라지더라는 ㅎㅎㅎ



장승포항에서 외도까지는 거의1시간정도 걸리는것같아요~


가는 중간에 해금강도 보입니다 ㅎ


장관이... 이루 말할수없을정도로 너무 아름다웠어요 ^^



드디어 외도 도착했어용^^


자유시간2시간을 주더라구요~개인적으로 2시간이 저에겐 너무 부족했어요~ 


3시간정도면 딱 적당할것같은뎅 ㅎ



올라가다보니, 조금허기가 진 느낌이 있었는데 아니나다를까 붕어빵을 팔더라구요 ^^ 띠용~



작은붕어빵 큰붕어빵 있어서 반반씩 구매했어요 ~^^



귀엽죠? 쪼꼬미 붕어빵 ㅋㅋ



외도보타니아는 특히나 인상깊었던것이 모든정원에있는 나무들을 정말 예술적으로 미용?이 되어있더라구요~


정말 조경이 너무멋지게 해놓으셨더라구요~~


이전엔 허허벌판이었던 이 섬이 어느 부부가 이곳을 매입을 해서 가꾸어왔다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ㅎㅎㅎ









동화속에 나오는 곳같은 그런 느낌이죠??


너무 멋있어요^^ 날씨도 정말이지.. 한개도 안추워서  겉옷을 안입어도 되겠는 날씨더라구요~~^^



계속 감탄중^^ 너무 멋있는곳인데 사진으로 다 담기에도 부족할만큼 아름다운곳이더라구요^^



뷰도 너무 끝내주죠^^ 해외못지않은 view 인것 같아요^^




제대로 힐링하고 가요^^


아쉬운건 2시간 제한시간이 정말 부족하다는거~ 


사진도 찍고 이곳저곳 구경도 하고 차도한잔 마시고 하고싶은데 뭘 사먹고 할시간까지는 부족하더라구요


그래도 정말 좋은시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왔어요^^


바다라 엄청 추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넘~따뜻해서 좋았어요^^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오고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