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에서 절대로 빠질 수 없는 먹거리가 있죠

 

바로 바로 제주 흑돼지 구이

 

이번 제주 여행에서도 저희 가족은

 

흑돼지 맛집을 찾아  GO~ GO~

 

 

 

 

 

제주시 쪽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을 찾아 도착한 곳은

 

흑돈가입니다.

 

도착해보니 규모도 크고 사람도 많은게

 

맛집은 맛집인가보네~하고 생각하는데

 

바로 맞은편을 보니 세상에 무슨 고기집이 어마어마하게

 

큰 건물로 되어 있는지 놀랐습니다.

 

상호를 보니 늘*흑돼지라고 대문짝만하게 써 있더라구요.

 

생각같아선 맞은편에 있는 늘*흑돼지로 가고 싶었지만

 

주차까지 완료한 신랑님께 미안하여

 

그냥 흑돈가로 들어 갔습니다.

 

 

 

 

알고 보니 흑돈가도 본관과 후관으로 나눠져 규모가 엄청 큰 편이더라구요.

 

역시 제주도 흑돼지가 유명하긴 하네요.ㅎㅎㅎ

 

 

 

 

 

저희 가족은 본관으로 들어 갔답니다.

 

 

 

 

들어가서 안내된 자리에 앉고 보니 위의 안내문이 놓여 있더라구요.

 

나름 흑돈가의 자부심인지 맛있게 먹는방법부터 인증받은 내용까지

 

쭉~ 써있더라구요. ㅎㅎㅎ

 

저희가족은 당연 흑돼지 삼겹살을 주문하였습니다.

 

 

 

 

이곳은 밑반찬과 함께 주문한 고기가 바로바로 셋팅되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등껍데기가 거뭇거뭇한 털이 보이는게 흑돼지가 맞긴하네요...

 

흑돼지 인증 완료!!!!!!

 

 

 

 

불판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은

 

지금 생각해도 군침이 절로 나오네요.

 

아~~ 또 먹고 싶다. ㅠㅜ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 다시 익혀줍니다.

 

 

 

다익은 삼겹살은 제주만의 특별한 장이죠...

 

 

 

 

이 멸치장에 꼭 찍어 먹어야 제 맛이라는거..

 

저는 원래 비린맛을 싫어하는데 이 멸치장에 삼겹살을 찍어 먹으면

 

비린맛은 전혀 나지 않고 삼겹살에 느낀한 맛을 잡아 주는게

 

정말 감칠맛나고 맛있었습니다.

 

 

 

 

언제 요런 사진은 찍었는지

 

사진으로 보아도 군침이 돌아 올려봅니다. ㅋㅋㅋㅋ

 

 

 

 

어디를 가나 삼겹살엔 소주겠죠~~

 

제주도에 왔으니 제주산 소주는 맛을 봐줘야 예의 인지라....ㅋㅋㅋ

 

신랑님과 함께 주거니 받거니 제주 한라산 소주 각 1병씩

 

캬~~~ 좋다!!!!

 

 

 

김치찌게도 주문했습니다.

 

얼큰한 김치찌게와 먹으면 훨씬 더 찰떡궁합이랍니다.

 

 

 

저희 가족은 삼겹살 4인분이 모자라 항정살 2인분 추가 시키

 

한라산 소주와 아~~주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내년에도 제주도 여행을 갈지 아직은 미정이지만

 

또 제주도 여행을 간다면 저희 가족은 흑돼지구이를

 

반드시 먹을거랍니다.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