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더워서 입맛 없으시죠?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끓여서 먹어도 좋고 초복 중복날 삼계탕에 넣어 먹어도 좋은 누룽지 현미를 소개 해 드릴께요^^

 

한생연 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농부의 딸 현미 누룽지입니다~

100% 무농약 현미로 만든 국내산 제품인데요 ㅎ

재래방식 가마솥 옛날맛 그대로~만들었다고 하네요

 

 

 

 

 

 

 

 

 

농부의딸 현미 누룽지 상세 설명과 원재료명 및 함량까지 자세히 나와 있어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누룽지 조리방법도 잘 나와 있어요~

누룽지 탕 / 누룽지 과자 / 삼계탕이나 전골요리에 넣어 먹거나

100%현미라 환자식이나 이유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귀찮으면 그냥 먹거나 숭늉으로도 OK!!!!!!!

 

 

 

 

 

 

 

 

 

영양성분도 확인 하시구요~~

현미라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되어 있네요^^

간단한 한끼 식사로~~딱 인것 같네요~~~

 

 

 

 

 

 

 

 

압축 포장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냄새는 일반미 누룽지와 다른게 현미라 냄새가 다르긴 해요~~

맛은 고소고소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사이즈는 제 손이 꽤 큰 편인데 손에 올리고도 여유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간식으로 먹기가 제일 편하긴 하겠지만

마침 저녁으로 삼계탕을 하는 날이여서 삼계탕 남은 국물로 누룽지 죽을 해 먹었어요~~

남은 삼계탕 국물에 넣어서~~

약불로 10~15정도 끓여 주었답니다^^

 

 

 

 

 

 

 

 

 

 

 

현미 누룽지 죽이 완성 되었는데요^^

일반 누룽지보다 색상이 더욱 누렇게 보이더라구요~~

맛은 더 고소하고 몸이 더 좋아진다는 느낌이랄까 ㅎㅎㅎㅎㅎㅎㅎㅎ

 

 

 

 

 

 

 

 

 

 

삼계탕의 마지막은 죽으로 마무리를 해야 는데

전 찹쌀 보다는 일반미 보다는 현미 누룽지가 최고 였던 것 같습니다^^

간편하고 몸에도 더욱 좋고 그리고 맛도 더 구수? 고소 했어요~~

 

 

 

 

 

 

 

 

농부의 딸 현미 누룽지로 여러 가지 음식으로 활용 해서 드셔 보시기 바래요^^

입 맛없는 요즘 딱 인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