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장유에 위치한 산청 검은돼지 직송 판매를 하고 있는 고기나라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일반 가정집 마루에서 먹는 삼겹살이라...엄청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고기나라 입구 모습입니다.

꼭 할머니집에 놀러온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고기나라 식당 모습입니다

마루에 오래된 테이블이 있고 일반 가정집 방의 모습이였어요

이런 분위기 너무 너무 좋아 하는데요

저희가 거의 저녁 마감 시간에 간 터라 손님은 없더라구요 ㄷㄷㄷㄷㄷㄷ

 

 

 

 

 

 

 

 

 

 

차근 차근 음식이 나오는데요

갓김치와 쪽파 겉절이 그리고 시크하게 묻혀진 콩나물~~

묵은지와 콩나물을 삼겹살과 함께 구워 먹었는데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한번도 먹어 보지 못한 맛이였는데....정말 먹고 사가고 싶은 마음이였습니다!!!!!!!!

 

 

 

 

 

 

 

 

 

 

 

 

 

그리고 부산의 대표 소주~~대선까지^^

흐흐흐흐흐~

 

 

 

 

 

 

 

 

 

 

드디어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산청 검은 돼지^^

비계가 조금 많은 것 같은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쫄깃 쫄깃 했어요 ㅎㅎㅎㅎㅎㅎ

(비계 정말 싫어 하는데 괜춘)

 

 

 

 

 

 

 

 

 

 

콩나물과 그리고 묵은지와 마늘까지 구워서 먹으면 끝인거죠~~~~~

 

 

 

 

 

 

 

 

 

 

 

 

 

김해 장유에 가면 꼭 한번 아니고 갈 때마다 가고 싶은 고기나라~~~

제가 사는 동네에도 꼭 있었음 하는 고기나라~~~

지인이 김해 간다고 하면 꼭 추천 해 주고 싶은 고긱나라~~~

강추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