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주는 뜬끔없이 계룡으로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계룡에 도착하니 이미 밤 11시가 넘은 시간이라 근처에 문 연 곳을 찾다 찾다 쟁반 닭발집을 발견했답니다

얼마나 반가웠던지~~~일단 들어가 보기로 했답니다 흐흐흐흐흐 ㄷㄷㄷㄷㄷㄷ

 

쟁반닭발~~계룡점입니다^^

알고보니 체인이더라구요

 

 

 

 

 

 

 

 

 

 

쟁반닭발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특히 세트 메뉴가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소주 가격도 착하더라구요~~

늦은 저녁이라 배고파서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을 거라고 하셨지만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세트메뉴 1을 주문했답니다~

 

 

 

 

 

 

 

 

 

 

직화닭발 그리고 후라이드 치킨~~

빠질 수 없는 무와 양배추샐러드 ㅋㅋㅋㅋㅋ

그리고 시원한 오이냉국까지~~~

 

 

 

 

 

 

 

 

 

 

 

 

 

세트 메뉴에 포함된 계란찜이 먼저 나왔습니다^^

요즘 계란이 금값이라는데 ㅎㅎㅎㅎㅎㅎ

부드럽고 간이 딱 좋았어요^^

 

 

 

 

 

 

 

 

 

 

그리고 주먹밥~~~

김가루가 너무 많아 밥이 보이지 않더라구요

잘 섞어서 김치와 함께 폭풍 흡입했답니다^^

 

 

 

 

 

 

 

 

 

 

 

드디어 등장한 직화닭발

제일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는데 ㄷㄷㄷㄷㄷ

제 입맛에는 그저 중간맛 정도여서 조금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오돌오돌 씹히는 닭발 맛은 또 생각나네요^^

 

 

 

 

 

 

 

 

 

 

 

그리고 이어 나온 후라이드치킨~~~~

너무 너무 바삭하고 약간 매콤한게 딱 제 스타일~~~~~

배가 불러 조금 남기긴 했지만 그 것 마저 포장까지 해 왔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

 

 

 

 

 

 

 

 

 

 

 

계룡시에서 만난 쟁반닭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고 세트메뉴 구성도 좋고~~

다음에 또 한번 들리고 싶은 곳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