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이 기분따라 주말에 드라이브 할시댁부모님 모시고  충북 진천에 위치하고 있는


붕어찜 집으로 맛을 자랑하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이름하여 "송애집" 입니다.


사진찍으려 하는데 남편이 딱 ! ㅋㅋㅋㅋㅋ 


송애집 모델인줄 알았네요 ㅋㅋ;;;;;





들어가는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 점심시간 조금지나 와서 그런지 주차장에 차는 별로없었지만


내부에 사람들은 많더라구요 ~


여기 4번째 방문인데 엄청 맛집이에요~!!!


붕어찜 기능보유자 현수막이 딱 ! 걸려있어요 ㅋㅋ





이쪽은 본관 인것같아요 ~ 


큰 방에 여러 테이블 있는곳도 있고 작은방마다 단독으로 테이블 있는곳도 있어요


저희는 예약안하고 가서 그냥 있는자리 잡고 앉았어요 





이쪽은 본관에서 마주보고있는 별채 같은 곳이에요 ~ㅎ


겨울에 왔을때 별채에서 붕어찜 먹은기억이 있는데  창문 너머로는 저수지가 보여서 운치 있더라구요^^




제일 중요한 메뉴판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붕어찜 전문이라 사람들은 거의 붕어찜을 많이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저희도 항상 먹던 붕어찜 4인분을 주문했어요^^


특대, 대,소 로 주문이 가능해요 ~


저희는 대로 4인분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맛이 훌륭합니다^^





오늘따라 시금치가 유난히도 맛있어서 몇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몰라요^^




고추짱아찌도 맛있긴했는데 이건 좀 짜서 밥이랑 먹음 ㅋㅋ





볶은김치에요^ ^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저는 이 반찬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


그래서 좋았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맛이 없어졌어요;;;; 이거빼고 다른반찬은 다 맛있었어요ㅋ





깻잎장아찌도 너무 맛있어서 집에 싸오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짜잔 @ @ ! 드디어 붕어찜이 나왔어요


한번 끓여서 나온터라 조금만 끓여서 바로 먹어도 되게끔 나와요^^


사진은 맛이없게 나왔지만 


실제는 진짜 넘나 맛있어요^^





사진으로는 붕어가 쪼꼬미처럼 나왔는데 생각보다 붕어가 큽니다요^_^


평소 붕어비린내 때문에 붕어찜 잘안먹고 안좋아하는데


여기 송애집 붕어찜은 비린내가 전~~~혀 나지않아요 ㅋ


신기할정도로 ㅎㅎ 그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붕어와 우거지 다 건져먹고나서는 밥을 볶아먹기도 해요 ㅎ


이 볶은밥이  이집의 별미라면 별미이겠죠^^


저는 여기에 올때마다 볶음밥은  항상 먹어요 ㅋㅋ 





너무나도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_^ㅋㅋ


먹고나오니 송애집 바로 앞에 초평저수지가 보이는 낚시터장이 보이더라구요^^


나중에 낚시하러 와도 좋겠다 생각이 드는 하루에욧^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