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너무 선선하니 산책하기 딱 좋죠^^

이 맘때 저는 생각나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배우노 주 현 까페입니다~

작년 추울때 와서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한번 휙~둘러만 봐서 너무 아쉬웠는데 오늘은 제대로 힐링 할려고 합니다^^

 

 

까페 주차장 모습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이 넓은 주차장이 꽉 차 있네요~

 

 

 

 

 

 

 

 

 

 

 

주차장 옆으로 까페 내려가는 길이 아주 아주 잘 꾸며져 있답니다^^

로스 가든이란 말이 딱 어울리더라구요~~

 

 

 

 

 

 

 

 

 

 

 

 

잘 꾸며진 길을 따라 내려오면 까페가 보인답니다^^

내부 모습인데요^^

배우 노주현 아저씨의 예전 모습들로 한쪽 벽면을 흑백 사진으로 도배를 해 두셨더라구요~~ㅎㅎㅎㅎ

그리 넓지 않지만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 커피와 카모마일 티를 주문 한 후 외부 테라스로 나왔답니다^^

내부는 조금 한산 했는데 테라스에는 자리가 없어 겨우 한자리 차지 했답니다 ㅎㅎㅎㅎㅎ

 

 

 

 

 

 

 

 

 

건너편 호수 모습이 시원하죠~~

힐링하기 딱 좋은 경치네요^^

속이 후련하고 마음이 차분해 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 동안 묵혀 있던 스트레스가~~한번에 날아가더라구요^^

 

 

 

 

 

 

 

 

 

꽉찬 외부 테라스 모습입니다^^

워낙 넓어 빈 자리 없이 꽉 차 있는데도 한산하고 여유로운 모습이더라구요~~

여기 오신 분들은 다 제 마음과 같은 가 봅니다 ㅎㅎㅎㅎ

 

 

 

 

 

 

 

 

 

 

안성에 위치한 로스가든 노주현 까페^^

꼭 한번 가보세요~~

힐링 제대로 하고 돌아왔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