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몸에 이롭고 맛도 좋고 먹기도 편한 이로운 오양토주스를 소개 해 드릴께요~

토마토, 오이, 양배추, 그리고 오디를 한번에 먹을수 있는 해독주스입니다^^

 

해독주스는 집에서 만들어서 먹는 분들이 주변에도 많은데..요

저는 더 간편하게 파우더로 나온 제품을 구매해서 주스나 플레인요거트에 타서 먹거나

당근 사과와 같이 한 두스푼씩 섞어서 먹는답니다^^

 

이로운오양토주스~

메인 포장박스입니다

처음 딱 봤을때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ㅎㅎ

 

 

 

 

 

 

 

 

 

 

국내산 과채 100%

편리한 동결건조 파우더 180g

15일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하네요^^

 

 

 

 

 

 

 

 

 

 

포장박스 뒷편으로 맛있게 먹는 조리법까지 나와 있어서 아주 요긴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모든 재료가 국!내!산!!!!!!!

믿음이 가네요^^

 

 

 

 

 

 

 

 

 

 

박스 포장을 열면 오양토 주스 파우치가 나온답니다

유통기한은 1년~

개봉 후 6개월 정도 사용 가능하네요

밀봉해서 냉장 보관 하면 좋겠네요~~

 

 

 

 

 

 

 

 

 

 

포장 박스안네 팜플릿이 들어 있는데요

간편 레시피와 보관 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네요^^

 

 

 

 

 

 

 

 

 

 

저는 오늘 집에 있는 당근과 사과를 넣고 오양토주스 파우더 1스푼을 넣어 갈아서 주스로 마실려구요~~

 

 

 

 

 

 

 

 

 

모두 섞어서 갈았더니 색깔이 이쁘네요

조금 걸죽한 느낌이랄까?

맛이 기대되네요!!

 

 

 

 

 

 

 

 

 

 

집에서 만들어서 먹기 너무 너무 편하네요^^

이쁜 컵에 담아서 빨대까지 꽂으니.....

까페에서 사 먹는 주스 느낌이랄까?

그거 보다 몸에도 몇 배로 좋은 음료니까 ㅎㅎㅎㅎㅎ

하루에 한번 씩 꼭 마셔 봐야 겠어요~~

몸에 좋고 맛도 좋고 그리고 포만감 까지~~

강력 추천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