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세류동에 위치한 국물 닭발 먹으러 시골마당을 방문했어요^^

 

평일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아니다 다를까 웨이팅 이네요 ㄷㄷㄷㄷㄷㄷ

이미 만석~~~

꽉 차 있더라구요ㅜㅜ

다행히 두번째라 조금 기다렸습니다.

 

 

 

 

 

 

 

 

 

 

 

20분 정도 기다려 착석을 하고

닭발을 주문했습니다.

매추리알 과 콩나물은 기본으로 나오는데...무한으로 리필되니 많이 많이 드세요^^

 

 

 

 

 

 

 

 

 

 

 

주먹밥은 추가 주문~~~

매운 닭발에 주먹밥은 빠질 수 없는 메뉴죠 ㅎㅎㅎㅎㅎ

 

 

 

 

 

 

 

 

 

 

 

그리고 드뎌 나온 닭발~~~~

얼마만에 먹어보는 건지 ㅎㅎㅎㅎㅎㅎ

떡사리는 추가 가능하지만 라면 사리 먹을 꺼면 미리 주문전에 말씀 드려야 해요

국물 닭발의 생명인 국물의 양 때문에 라면 사리는 먹고 난 다음에 주문이 되지 않는 답니다 ㄷㄷㄷㄷ

 

 

 

 

 

 

 

 

 

 

 

 

저는 메추리 알 그리고 주먹밥을 미리 미리 준비한 후 국물 닭발에 담궈서 먹는답니다

그냥 먹는 것 보다는 휠~~~~~~~씬 맛있거든요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갔더니 영업시간이랑 가격이 조금 인상되었더라구요ㅜㅜㅜㅜ

에효효효효효효

뭐 여기만 오르겠어요...오르지 않는 게 없으니

참고하시길~~~

 

 

 

 

 

 

 

 

 

 

 

세류동 시골마당은 이미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국물 닭발 전문점~~

닭발 외에는 다른 건 팔지 않으니 너무 서운해 마세요^^

닭발 하나 만으로도 만족하는 맛이랍니다ㅎㅎㅎㅎㅎㅎ

 

평일 저녁에는 기다리는 건 필수~~

그 대신 포장도 되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