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에는 갈비가 자주먹고싶은 그런날이라 이날 또 갈비집을 방문했습니다. 


이름하여 흥부네화로구이~~~!!^^


포스팅안하기에는 너무 맛있고 친절하셔서 ㅎㅎㅎ


동탄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고깃집이에요^^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이 눈에보여 돼지갈비2인분을 먼저 주문하였습니다.




에피타이저로 샐러드가나오네요^^


고기먹기전 샐러드로 속을 달래봅니다 ㅋㅋ




고기가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어요 흐흐



계란찜은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쪼~끔 실망이었지만 


그래도 다른 밑반찬 및 고기맛이 맛있어서 실망했던 마음은 금새 풀어졌어요~



와~ 역시 고깃집은 된장찌개가 다 맛있나봐요 ~~^^


된장찌개 완전 굿짱이에요~



상추와 고추 양파들이 버무러져있는 무침이에요~~^^고기와 같이 먹으니 궁합이 너무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추된장지 ^^


넘나 맛있는것 !!


반찬들이 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ㅎ



기본반찬 김치까지^^



양파는 무한리필이니 맘껏 먹어도 되욬ㅋㅋ



야채도 신선해보여요~~!!^^



드디어 갈비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익었네요^^


사진보니 침이 꿀꺽!ㅋ




다른비싼고깃집에서는 명이나물 리필할때마다 돈을 추가하는곳이 있던데...


여기는 밑반찬으로 명이나물이 나와요!!^^오오 ~~~~



갈비를 명이나물에 돌돌말아서 먹었더니 역시나 너무너무 맛있고 입에서 살살녹아요~!!ㅋㅋ




제가 온누리상품권 모아놓은게 조금있어서 항상 가지고 다니는데 띠융~~ 온누리상품권가맹점이어서 


결제도 온누리상품권으로 하고왔네요 ㅎㅎㅎ여기는 종이온누리상품권도 되고 전자온누리상품권도 되니 참 좋았어요^^




고기만 먹고 가기엔 너무 섭섭해서  맛보기 물냉,비냉 하나씩 주문했어요^^


냉면은 생각보다 많이 맛있진않았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맛도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먹고 다녀갑니다~~^^







+ Recent posts